YTN

NCT드림, 첫 예능 도전기 공개…이특·신동 특별 출연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NCT드림, 첫 예능 도전기 공개…이특·신동 특별 출연

2017년 03월 03일 14시 0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NCT드림, 첫 예능 도전기 공개…이특·신동 특별 출연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첫 예능 도전기가 공개된다.

오늘(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의 리얼 버라이어티 시리즈 'NCT LIFE' 시즌5로 선보이는 '예능 수련회' 편은 내일(4일) 첫 방송된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공개되며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유쿠(YOUKU)'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어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예능 수련회' 편에는 NCT DREAM 멤버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출연해 좌충우돌 예능 체험기를 펼친다. 또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특별 출연해 대선배로 함께 한다.

NCT드림, 첫 예능 도전기 공개…이특·신동 특별 출연

4일 방송되는 1회에서는 예능 수련회를 떠나기에 앞서 두 팀으로 나뉜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이 각 팀의 팀장이 되어줄 이특과 신동을 찾아 나서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5일 방영되는 2회에서는 아이돌 육상 대회를 패러디한 '엔.육.대(NCT 육상 대회)'를 펼치며 본격 예능 체험에 돌입, 승부욕과 운동신경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NCT는 '네오 컬처 테크롤로지(Neo Culture Technology)'의 약자로,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 수 역시 제한 없는 신개념 그룹이다.

현재 NCT U, NCT 127, NCT DREAM 등 현재 3개의 팀이 존재한다. NCT DREAM은 지성, 제노, 마크, 해찬, 친러, 런쥔, 재민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