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윤현민♡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단독] 윤현민♡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

2017년 03월 27일 12시 0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단독] 윤현민♡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

MBC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의 '강찬빈♡금사월 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의 이야기다.

K STAR는 최근 윤현민♡백진희 커플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으로 포착했다. 두 사람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

윤현민♡백진희 커플은 성동구 주민으로, 5분이 채 안 되는 거리에 살고 있다. 주로 윤현민이 차량을 직접 몰고 백진희의 집을 찾았다가, 백진희를 태워 자신의 집으로 이동하는 모습이었다.

두 사람은 주변을 상당히 경계하면서도 사람들이 없을 때는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나누기도 했다. 특히 윤현민은 백진희의 애교에 웃음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단독] 윤현민♡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윤현민과 백진희는 <내 딸, 금사월> 촬영 중후반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드라마 종영 후에도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두 차례의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관계를 부인한 바 있다.

윤현민♡백진희 커플의 데이트 현장은 오늘(2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starnews5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사진출처=윤현민 소속사 관계자· 백진희 SNS/ K STAR 포착 당일 같은 옷차림>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