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만에 돌아온 히어로 가족...'인크레더블2' 7월 개봉

14년 만에 돌아온 히어로 가족...'인크레더블2' 7월 개봉

2018.04.10. 오전 11: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14년 만에 돌아온 히어로 가족...'인크레더블2' 7월 개봉
AD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이 14년 만에 속편으로 관객과 만난다.

10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인크레더블2'(감독 브래드 버드)가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인크레더블'은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가 2004년 제작해 개봉 당시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작품.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인정받았다.

올 여름 개봉할 '인크레더블2'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수퍼 히어로 가족 앞에 새로운 악당이 등장하고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발생하면서 다시 한번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개봉일을 확정 짓고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사뭇 달라진 가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엄마 헬렌은 한 기업의 제안으로 수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대외적인 활동을 하기로 한다.

헬렌이 밖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반면, 한때는 빛나는 영웅이던 아빠 밥은 엄마의 빈자리까지 채우며 살림은 물론 삼남매의 독박육아를 담당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퍼 히어로 가족이 각자의 위치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새로운 악당이 나타나 새로운 위기를 맞게 된다. 이 가족이 다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어떤 어마어마한 능력을 발휘할 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월트디즈니 코리아]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