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윤미래 "솔로 공연 히든 게스트 있다, 월드스타 2명 출연"

[Y현장]윤미래 "솔로 공연 히든 게스트 있다, 월드스타 2명 출연"

2018.07.05. 오후 4: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윤미래 "솔로 공연 히든 게스트 있다, 월드스타 2명 출연"
AD
'블랙뮤직퀸' 윤미래가 12년 만의 솔로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 2명이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가수 윤미래는 5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GEMINI2'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타이거JK는 윤미래의 남편이자 새 앨범 프로듀서로 함께 자리했다.

이번 새 정규 앨범은 윤미래가 16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윤미래는 신곡 발표 이후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2년 만의 단독 콘서트 'YOONMIRA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윤미래는 "무대에서는 랩할 때 제가 제일 행복하고 편하다. 공연할 때 서로 주고받고 하는 에너지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것 때문에 계속 음악을 하게 되는 것 같다"며 힙합과 공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콘서트는 잘 준비가 되어가고 있느냐'는 말에 타이거JK는 "윤미래보다 유명한 분이 2분 나온다. 모두 월드스타"라며 "게스트가 사전에 본인이 누구인지 밝히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윤미래는 5일 오후 6시 정규 새 앨범 'Gemini2'를 발매한다. 2002년 발매돼 가요계 명반으로 손꼽히는 'Gemini'의 두 번째 시리즈로, 무려 16년 만에 선보이는 윤미래의 새 정규 음반이다.

윤미래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블 타이틀 활동에 나선다.'You&Me'는 남녀간 우정 이상의 아슬아슬한 감정 변화를 그린 네오소울 장르의 곡이며, '개같애'는 파격적인 제목과 노랫말이 인상적인 알앤비 힙합곡이다.

윤미래는 오는 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You&Me'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4일과 15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2년 만의 단독 콘서트 'YOONMIRA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