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밥 잘 사주고 다 예쁜 누나"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밥 잘 사주고 다 예쁜 누나"

2018년 11월 21일 15시 0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밥 잘 사주고 다 예쁜 누나"
배우 박보검이 송혜교와 호흡에 대해 기대를 드러냈다.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호텔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박신우 PD와 주연배우 송혜교, 박보검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해 소개했다.

박보검은 극 중 진혁만의 매력에 대해 "진혁이 자신이 처한 상황을 모두 행복하게 안고 가는 인물이다. 차수현과 진혁이는 사회적으로 봤을 때 많이 가진 자와 적당한 삶을 사는 사람이다. 물질이 많다고 해서 행복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차수현을 통해 보여주고, 진혁처럼 만족하는 인물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송혜교에 대해 박보검은 "밥도 잘 사주고 마음도 따뜻하고 연기적으로도 조언을 해준다. 그냥 모든게 다 예쁘신 여자라고 생각한다"라며 송혜교를 쳐다봐 웃음을 자아냈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다.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28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twk557@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