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신의 퀴즈:리부트' 특별 출연...류덕환과 특급 우정

김재욱, '신의 퀴즈:리부트' 특별 출연...류덕환과 특급 우정

2019.01.10. 오후 2: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재욱, '신의 퀴즈:리부트' 특별 출연...류덕환과 특급 우정
AD
'신의 퀴즈:리부트'에 배우 김재욱이 특별 출연한다.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극본 김선희, 연출 김종혁) 측은 10일 김재욱의 깜짝 출연을 알리며 최종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희귀병과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엮어낸 '신의 퀴즈:리부트'가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숨겨진 진실들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증폭하는 동시에 이상징후를 보였던 코다스가 한진우(류덕환)의 브레인 맵핑을 복제해 만든 AI 시스템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충격을 안겼다.

코다스의 도움으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찾은 한진우는 혁전복지원에서 만났던 현상필(김재원)을 기억해 내며 진실에 다가갔다.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현상필의 복수는 법의학 사무소와 한진우에게도 위기를 드리웠다. 15회 말미 곽혁민(김준한)의 병실에 잠입한 괴한과 사투를 벌이던 한진우가 칼에 찔린 것.

최후의 결전을 앞둔 한진우와 법의학팀, 현상필과 서실장(김호정)의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김재욱이 출연을 알리며 최종회에 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김재욱의 출연은 류덕환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평소 류덕환과 친분이 두터운 김재욱이 '신의 퀴즈:리부트'에 응원과 격려를 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것. 김재욱은 "류덕환이 잘 이끌어온 성공적인 시리즈에 함께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김재욱의 출연이 큰 응원이 됐다. 언제 어디서 김재욱이 등장할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현상필의 복수와 기억을 되찾은 한진우의 맞대면, 그리고 서실장과 법의학팀의 마지막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신의 퀴즈:리부트' 최종회는 오늘(10일) 밤 11시 방송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매니지먼트 숲]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