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단독] '무한도전' 김태호PD+멤버 오늘(31일) 회동, 종영 1주년 이벤트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단독] '무한도전' 김태호PD+멤버 오늘(31일) 회동, 종영 1주년 이벤트

2019년 03월 31일 13시 5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단독] '무한도전' 김태호PD+멤버 오늘(31일) 회동, 종영 1주년 이벤트
MBC '무한도전'이 다시 뭉친다.

31일 방송가에 따르면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회동한다.

김 PD는 지난달 MBC 방송광고 연간 선판매 관련 설명회에서 새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 발표회 더불어, 3월31일 무한도전' 종영 1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 중이라는 계획을 전한 바 있다.

이에 YTN star 취재 결과 김 PD와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이 되는 날 다 함께 모여 시청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이 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무한도전' 종영 후 무려 1년. 그간 멤버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 오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한자리에 모이는 것은 처음이다. 오랜만에 이들이 모인 모습 자체가 '무한도전' 애청자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회동에는 '무한도전' 종영 직전 멤버인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양세형, 조세호 등이 함께 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군복무 중 종영을 접했던 광희나, 원년 멤버 참여 여부도 궁금해진다.

'무한도전'은 2005년 4월 23일 방송을 시작해, 제목처럼 무한한 영역을 아우르는 도전으로 '국민 예능'의 반열에 올랐다. 지난해 3월 31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영을 선언, 무려 13년만의 휴식기에 들어갔다.

김태호 PD는 시즌 1 종영 후인 지난해 5월 단기 연수차 해외로 출국했다가 하반기 귀국해 새 프로그램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 PD는 빠르면 오는 5월 중 신규 프로그램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