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인간수업’ 남윤수, ‘산후조리원’ 출연 확정… 엄지원·박하선과 호흡

실시간 주요뉴스

‘인간수업’ 남윤수, ‘산후조리원’ 출연 확정… 엄지원·박하선과 호흡
‘인간수업’을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 남윤수가 차기작으로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의 출연을 결정했다.

tvN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출산 극복기를 그린 드라마다.

남윤수는 ‘산후조리원’에서 친절하고 인사성 좋은 택배기사 ‘하경훈’ 역으로 분한다. 웃는 얼굴이 매력적이라 해피맨으로 불리는 청년이다.

남윤수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을 통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일진 기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여 호평을 받은 것.

‘인간수업’은 파격적인 소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국내 넷플릭스 톱 10에 안착하여 현재까지 1위를 지키고 있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해외 매체 및 외신들도 주목하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수업’ 남윤수, ‘산후조리원’ 출연 확정… 엄지원·박하선과 호흡

그는 “산후조리원에서는 임팩트 있는 역할로 여러 선배 연기자 사이에서 많은 것들을 배우기 위해 이 작품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산후조리원은 인간수업과는 정반대 분위기의 작품으로 남윤수가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산후조리원’은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등이 출연을 확정하였으며 총 8부작으로 올해 하반기 tvN 방송 예정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에이전시가르텐]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