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이상윤 SBS ‘원 더 우먼’서 만나나?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

김아중·이상윤 SBS ‘원 더 우먼’서 만나나?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

2020.12.30. 오전 09: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김아중·이상윤 SBS ‘원 더 우먼’서 만나나?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_이미지
AD
김아중과 이상윤이 한 작품에서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30일 오전 배우 이상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YTN star에 "이상윤이 SBS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의 주인공 역할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원 더 우먼'은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조신한 재벌 며느리와 얼떨결에 인생이 바꿔치기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위험천만 좌충우돌 기억 찾기 스토리를 그린다. 앞서 여자 주인공에 김아중이 물망에 오르며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김아중은 극중 조직폭력배 서평 남문파 행동대장의 외동딸이면서 검사인 조연주를, 이상윤은 첫사랑에 대한 순정을 간직하고 있는 재벌 한승욱 역할을 제안 받았다. 두 사람이 ‘원 더 우먼’에 출연할 경우 함께 호흡을 맞추는 첫 작품이 된다.

'원 더 우먼'은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굿 캐스팅'의 최영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김윤 작가가 집필한다. SBS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