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앙코르' 발표 후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할 것"

갓세븐 진영, '앙코르' 발표 후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할 것"

2021.02.23. 오후 4: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갓세븐 진영, '앙코르' 발표 후 "앞으로도 사랑에 보답할 것"
AD
가수 겸 배우 진영이 갓세븐(GOT7)의 신곡 발매 소감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그룹 갓세븐이 완전체 신곡 '앙코르'를 발표했다. '앙코르'는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으로 팬들과 소통해온 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의미를 더한 곡으로, 아가새(갓세븐 공식 팬클럽 애칭)를 위해 계속해서 노래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았다.

진영은 "팬분들께 곧 돌아오겠다는 말을 지킬 수 있어 행복하다. 팬분들께 마음을 전달하는 데 있어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하다 곡을 쓰게 되었는데, 멤버들도 좋다고 의견을 모아주어 '앙코르'가 예상보다 빨리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라면서 "감사하게도 팬분들께서 '앙코르'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들뜬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진영이 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렇듯 팬들을 향한 애정을 담은 '앙코르'는 발매 첫날 국내 음원 사이트인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최신 24Hits,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가 하면, 전 세계 54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2021년 K팝 그룹 중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1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진영은 영화 '야차'의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악마판사'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BH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