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신인 아티스트 이른, 28일 데뷔...이적·김동률·존박과 한솥밥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신인 아티스트 이른, 28일 데뷔...이적·김동률·존박과 한솥밥

2021년 02월 23일 17시 44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신인 아티스트 이른, 28일 데뷔...이적·김동률·존박과 한솥밥
뮤직팜이 신인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뮤직팜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인 아티스트 이른(E:Rn)을 발표했다. 특히 이른은 곽진언 이후 약 5년 만에 뮤직팜에서 선보이는 신인 아티스트다.

뮤직팜 측에 따르면 이른은 R&B 장르 기반의 싱어송라이터로, 오는 28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 이른은 R&B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로, 다채로운 음악들을 통해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른은 2017년 총 11명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 프라이머리의 앨범 '신인류'의 마지막 트랙인 '미지근해'에 참여했다. '미지근해'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뜨겁고도 차가운 연애의 온도를 가사로 풀어낸 이른은 힙합/R&B씬의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뮤직팜에는 이적, 김동률, 존박, 곽진언 등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와 보컬리스트가 소속되어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뮤직팜]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