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미스터 선샤인’ 김은숙 작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크리에이터로 참여

‘도깨비’·’미스터 선샤인’ 김은숙 작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크리에이터로 참여

2021.02.26. 오전 10: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티빙이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를 선보인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등 내놓는 작품마다 대한민국 드라마의 흥행 공식을 새롭게 탄생시킨 ‘국민 작가’ 김은숙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제작사 화앤담이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 디테일한 연출을 선보이는 김병수 감독과 ‘마이 프린세스’에서 신선한 소재로 섬세하게 인물의 감정을 어루만졌던 은선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을 통해 한층 높은 퀄리티를 예고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소니-기도훈-박상남-김우석-갈소원 등 라이징 스타들이 주연으로 나서는 ‘대세 라인업’도 이슈가 되고 있다.

‘남자친구’,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을 통해 차세대 히로인으로 자리매김한 전소니는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스타이자 운명의 장난에 놓이는 얼굴 없는 드라마 작가 고체경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기도훈은 완벽한 서사를 꿈꾸며 인간의 운명을 써 내려가는 운명의 신 신호윤 역으로 등장, ‘아스달 연대기’, ‘유령을 잡아라’, ‘한번 다녀왔습니다’를 뛰어넘는 연기 변신을 감행한다.

이외에도 배우 박상남은 운명을 쓰는 동료 신이자 삶의 여백을 중시하는 ‘운명 복붙의 대가’ 명 역, 김우석은 정성 들여 운명을 써 내려가는 ‘신’ 덕택에 완벽한 인생을 사는 드라마PD 정바름 역으로 쫄깃한 스토리를 채운다. ‘7번방의 선물’, ‘화유기’,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 다양한 작품으로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갈소원은 운명이 기록될 명부를 만드는 ‘어린 삼신 할매’ 삼신 역으로 출연, 어디서도 본적 없던 초 신박한 운명 기록 로맨스의 달콤쌉쌀한 서사의 한축을 담당한다.

티빙은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처음 선보이는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여느 드라마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최고의 제작진과 톡톡 튀는 대세 배우들이 힘을 합친 야심찬 작품”이라며 “새로운 작품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전편 단독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숲엔터테인먼트, 티빙]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