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측 "이나은 분량 최대한 편집"(공식)

'맛남의 광장' 측 "이나은 분량 최대한 편집"(공식)

2021.03.03. 오후 1: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맛남의 광장' 측 "이나은 분량 최대한 편집"(공식)
AD
‘맛남의 광장’이 각종 논란에 휩싸인 에이프릴 이나은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한다.

3일 SBS ‘맛남의 광장’ 관계자는 “오는 4일 방송에서는 내용 전달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달 25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에서는 농벤져스가 전라남도 해남 배추 농가 살리기에 나선 가운데, 이나은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서도 이나은의 출연이 그려졌다.

하지만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이 최근 전 멤버 이현주 왕따 의혹에 휩싸이면서 ‘맛남의 광장’ 측은 그의 출연분을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이나은은 왕따 의혹 이외에도 고영욱 언급 발언 논란, 학폭 의혹, 에이젝스 출신 윤영과 열애설 등 각종 루머에 휩싸인 상황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DSP 미디어는 지난 2일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합성 게시물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례를 형사 고소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