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에이프릴 논란 후폭풍...이나은, 광고 중단·'맛남' 편집

[Y이슈] 에이프릴 논란 후폭풍...이나은, 광고 중단·'맛남' 편집

2021.03.03. 오후 4: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에이프릴 논란 후폭풍...이나은, 광고 중단·'맛남' 편집
AD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의 탈퇴 과정을 두고 논란이 거센 가운데, 이나은의 광고가 중단되는 등 후폭풍이 거세다.

3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나은이 모델로 등장했던 TV CF와 유튜브 동영상 광고 등을 중단했다. 이와 함께 삼진제약, 좋은데이 등은 이나은의 광고 영상 댓글 사용을 중지시켰다. 페리페라는 이나은의 광고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3일 SBS '맛남의 광장' 관계자는 "오는 4일 방송에서는 내용 전달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분량을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나은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 역시 곤욕을 치르고 있다. 현재 '모범택시' 대본 리딩 현장 영상에는 이나은에 대한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대다수다.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전 멤버 이현주 왕따 의혹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나은은 왕따 의혹 이외에도 고영욱 언급 발언 논란, 학교 폭력 의혹, 에이젝스 출신 윤영과 열애설 등 각종 루머에 휩싸인 상황이다.

이에 2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2일 오전 법무법인 엘프스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합성 게시물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례를 형사 고소 진행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당사 아티스트들은 왜곡되고 악의적인 허위 게시물로 깊은 고통을 받고 있다. 해당 공지를 게재하는 현 시각부터 당사 아티스트를 상대로 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담긴 게시물 작성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다. 어떠한 선처나 합의 또한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