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새 배우 투입 예정 (공식)

에이프릴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새 배우 투입 예정 (공식)

2021.03.08. 오전 11: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에이프릴 이나은, '모범택시' 하차...새 배우 투입 예정 (공식)
AD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이 여러 의혹 여파로 인해 출연 예정이던 '모범택시'에서 하차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제작사 스튜디오S 측은 8일 "'모범택시' 제작진은 소속사와 협의해 주요 배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이나은의 교체를 결정했다. 현 상황에 대한 충분한 여론 수렴과 대체 배역 캐스팅 등으로 인해,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스튜디오S 측은 "드라마 '모범택시'는 전체 촬영의 60% 정도 진행된 상황이다. 해당 배우 출연 분량은 새로운 배우가 투입되어 전부 재촬영 할 예정이다. 스튜디오S와 '모범택시' 제작진은 좋은 드라마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남은 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당초 이나은은 '모범택시'에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고은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근 불거진 팀내 왕따설 의혹,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에 휩싸이며 도마 위에 올랐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