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박나래, 성희롱 논란 속 침묵→'나혼산' 하차 요구...입장 밝힐까(종합)

[Y이슈] 박나래, 성희롱 논란 속 침묵→'나혼산' 하차 요구...입장 밝힐까(종합)

2021.03.25. 오전 1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개그우먼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나 혼자 산다' 하차 요구까지 이어지고 있다. '헤이나래' 제작진이 사과했지만, 박나래는 별도의 입장을 내놓지 않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CJ ENM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 공개된 ''헤이나래 EP.2' 영상에서 박나래는 속옷만 입은 '암스트롱맨'이란 남자 인형을 소개했다. 이 과정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성희롱성 발언과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날 ‘헤이나래’ 제작진은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며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공식 사과했다. 이어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당사자인 박나래의 사과는 없어 ‘알맹이 없는 사과’라는 지적이 쏟아지고 있다.

박나래의 침묵 속에, 25일 그가 출연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자의견 게시판은 박나래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빗발치고 있다. 시청자의견 게시판 화면을 열자마자 "박나래 하차를 요구한다"는 제목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박나래가 이번 사안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헤이나래'는 박나래와 유튜버 헤이지니가 함께 출연하는 웹 예능이다. '전체이용가' 대표 헤이지니와 '19금' 대표 박나래가 만난 방송을 한다는 콘셉트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