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미르 '우결' 콘텐츠 중단·삭제 "앞으로 신중 기하겠다"

고은아·미르 '우결' 콘텐츠 중단·삭제 "앞으로 신중 기하겠다"

2021.04.02. 오후 3: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고은아·미르 '우결' 콘텐츠 중단·삭제 "앞으로 신중 기하겠다"
AD
배우 고은아가 유튜브 콘텐츠 '은아는 연애 중?'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

지난 1일 고은아 가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방가네TV'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은아는 연애 중?')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최근 고은아 남매는 ‘은아는 연애 중?’ 콘텐츠를 연재해왔다. 이는 고은아가 6년 간 짝사랑한 비연예인 남성 A씨와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의 가상 연애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2회가 공개됐다. 그러나 A씨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었다고 밝히면서 콘텐츠가 막을 내리게 됐다.

'방가네TV' 측은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면서 "출연해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이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조금 더 신중을 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방가네TV 공지 글>

녕하세요 방가네입니다.

우선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결프로젝트에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입니다.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있어 저희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방가네TV']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