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쇼핑몰, 일부 누리꾼 고소 "허위사실 유포" (공식)

함소원 쇼핑몰, 일부 누리꾼 고소 "허위사실 유포" (공식)

2021.04.12. 오후 3: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함소원 쇼핑몰, 일부 누리꾼 고소 "허위사실 유포" (공식)
AD
함소원의 이름을 내건 쇼핑몰을 운영 중인 주식회사 에이치에이치제이가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일부 누리꾼을 고소했다.

에이치에이치제이는 12일 함소원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근거 없는 유언비어 유포 등 작금의 사태로 인한 회사 제품 및 이미지 피해를 더는 묵과할 수 없게 됐다"며 "회사의 생존이 걸린 심각한 상황이라 판단, 법적인 대응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악의적이며 근거 없는 비방으로 인한 2차, 3차 피해를 막고자 이번 고소를 시작으로 강력 대응할 방침"이라며 "에이치에이치제이는 앞으로 이러한 오해와 누명을 벗고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함소원은 SNS를 통해 "어느 순간 이유와 근거 없이 그저 제품에 흠집 내시려는 것을 알게 되셨다고 합니다. 방법이 이것밖엔 없는 것인지 참 마음이 아프네요"라며 이 사실을 알렸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