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만세' 박수홍 등장…김희철 "걱정 많았는데"

'독립만세' 박수홍 등장…김희철 "걱정 많았는데"

2021.04.12. 오후 5: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독립만세' 박수홍 등장…김희철 "걱정 많았는데"
AD
최근 친형과 분쟁 중인 코미디언 박수홍이 '독립만세'에 모습을 드러낸다.

12일 공개된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선공개 영상에서는 박수홍이 등장해 독립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수홍은 "독립한 지는 10여 년 넘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다홍이를 만나면서 정신적으로 독립을 한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박수홍은 "처음에 다홍이가 저를 쫓아와서 병원에 데려가서 치료를 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데리고 있다. 아니, 사실 걔가 나를 데리고 있다"며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다홍이는 천재묘"라며 "한번은 냉장고 문 열어서 음료수 꺼내다가 나한테 걸렸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이상"이라고 다홍이에 대한 자랑을 끝없이 늘어놨다.

이에 김희철은 "이 형 걱정 많이 했는데 컨디션 좋다"며 박수홍을 응원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JTBC '독립만세' 예고 영상 캡처]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