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이규회,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유재명·이규형과 한솥밥 (공식)

'괴물' 이규회,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유재명·이규형과 한솥밥 (공식)

2021.04.13. 오전 09: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괴물' 이규회,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유재명·이규형과 한솥밥 (공식)
AD
'괴물'에서 소름 돋는 악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규회가 데뷔 후 첫 소속사를 찾았다.

13일 에이스팩토리는 이규회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에이스팩토리는 "수년간 연극 배우로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한 배우 이규회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브라운관 첫 데뷔부터 압도적인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규회는 1989년 연극 '맥베드'로 데뷔해 '선착장에서' '너무 놀라지 마라' '아리랑' '청춘예찬' '그 집 빌라에서 우리는'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무대 경험을 통해 쌓아온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이중성을 지닌 연쇄살인범 강진묵 역을 맡아 브라운관 첫 데뷔를 알렸고, 동시에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신감 없고 순박한 모습의 가면이 벗겨지고 그가 연쇄살인범으로 밝혀졌을 때 드라마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그만큼 이규회의 밀도 높은 연기는 시청자를 비롯한 관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tvN '자백',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tvN '비밀의 숲 2'를 제작했으며,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이유영, 윤세아, 장승조, 이규형, 문정희, 염혜란, 이주영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