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악플러 2차 고소...앞으로도 추가 고소 예정"

함소원 "악플러 2차 고소...앞으로도 추가 고소 예정"

2021.04.13. 오후 5: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함소원 "악플러 2차 고소...앞으로도 추가 고소 예정"
AD
방송인 함소원이 명예훼손 추가 고소 입장을 밝혔다.

함소원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차 고소. 작년 10월부터 저와 나눈 적도 없는 대화를 만들고 짜깁기하셔서 공개적으로 올리시는 분들께 저는 미리 5개월 동안 '이러시면 제가 고소할 수밖에 없다' 충분히 알려드렸다"라며 고소장을 공개했다.

이어 "헌데 그것을 현재까지도 페이스북, 맘 카페, 각종 커뮤니티 지속적으로 올리셔서 또 추가 고소가 들어갔다. 왜 정말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왜 꼭 제가 이렇게까지 하게 만드십니까"며 "앞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등 추가 고소 들어갈 예정이다. 마음이 무거운 하루다"라고 토로했다.

이와 함께 함소원은 자신이 홍보하는 쇼핑몰 (주)에이치에이치제이의 2차 고소 관련 공지와 고소장을 캡처해 올렸다. 쇼핑몰 측은 "본사 제품의 홍보 역할을 맡은 모델 함소원 씨에게 일부 네티즌의 몰아가기식 흠집 내기와 악의적인 짜깁기 동영상 편집으로 함소원 씨 개인을 넘어 자사의 제품까지 이유 없는 악성 루머에 시달리고 있는 사유로, HHJ의 의지에 의해 고소장을 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쇼핑몰 측은 지난 12일 "근거 없는 유언비어 유포 등 작금의 사태로 인한 회사 제품 및 이미지 피해를 더는 묵과할 수 없게 됐다. 나아가 회사의 생존이 걸린 심각한 상황이라 판단, 4월 12일부로 법적인 대응을 하게 됐다"며 "악의적이며 근거 없는 비방으로 인한 2차, 3차 피해를 막고자 이번 고소를 시작으로 강력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힌 바 있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