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김명민 “캠퍼스물이지만 로맨스 없을 것”

‘로스쿨’ 김명민 “캠퍼스물이지만 로맨스 없을 것”

2021.04.14. 오후 2: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로스쿨’ 김명민 “캠퍼스물이지만 로맨스 없을 것”
AD
배우 김명민이 다른 법률 드라마와 ‘로스쿨’의 차별화 포인트를 설명했다.

14일 오후 2시 JTBC 로스쿨 공식 네이버TV 채널에서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 제작 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김석윤 감독,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김명민은 “우리 드라마는 법률 드라마이면서 캠퍼스 물이다. 보통 캠퍼스 물과 다른 것이 캠퍼스 내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는 것이다. 특히 우리 작품은 학생들 모두가 교수와 함께 사건을 해결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김명민은 “또 캠퍼스 물에는 달달한 사랑 이야기가 있지 않나. 하지만 우리 드라마에 그런 것은 없다. 약간 있는 것 같지만 깊이 들어가는 건 아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현우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14일 밤 9시 JTBC 첫 방송.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JTBC]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