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김명민 “법률 드라마 다신 안할 듯, 대사 암기 안 돼”

‘로스쿨’ 김명민 “법률 드라마 다신 안할 듯, 대사 암기 안 돼”

2021.04.14. 오후 2: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로스쿨’ 김명민 “법률 드라마 다신 안할 듯, 대사 암기 안 돼”
AD
배우 김명민이 법률 용어 암기의 고충을 토로했다.

14일 오후 2시 JTBC 로스쿨 공식 네이버TV 채널에서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 제작 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김석윤 감독,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김명민은 법률 용어가 포함된 대사 암기에 대해 묻자 “이 드라마를 끝으로 법률 드라마는 하지 않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예전에는 하루 정도면 외워졌던 대사가 잘 안 외워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허 “대사를 보면 주로 감탄사나 이런 것이 없고 법률 용어만 나열되어 있다. 여기에 양종훈의 캐릭터까지 담아야 하다 보니 쉽지 않았다. 촬영 직전까지도 대사를 외웠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명민, 김범, 류혜영, 이정은,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현우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14일 밤 9시 JTBC 첫 방송.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JTBC]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