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발랄 숏컷으로 파격 변신...러블리한 우아미 여전

조여정, 발랄 숏컷으로 파격 변신...러블리한 우아미 여전

2021.04.15. 오전 10: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조여정, 발랄 숏컷으로 파격 변신...러블리한 우아미 여전
AD
배우 조여정이 숏컷으로 깜짝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조여정은 1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촬영 일찍 끝나서 기분이 숑숑"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은 공개했다.

해당 사진들에서 조여정은 짧은 커트 머리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발랄한 숏컷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여정의 우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는 그대로다.

조여정의 숏컷 미모에 동료 연예인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이시언은 "머리 스타일이..."라는 댓글과 함께 박수치는 이모티콘을 달았으며, 하준은 "진짜 심각하게 이쁘시다"며 감탄했다. 이 외에도 하연주, 이진, 송은이, 임세미 등이 조여정의 SNS 계정 댓글창에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조여정은 올 하반기 방영될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를 준비중이다.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의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완벽한 삶, 그 이면에 숨겨진 거짓과 위선을 그리는 미스터리 서스펜스극이다. 조여정은 남편을 살해한 살인범으로 몰리며 하루아침에 모든 걸 잃은 전직 변호사 송여울 역을 맡았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조여정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