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워너원 멤버들 정말 보고 싶다”

윤지성 “워너원 멤버들 정말 보고 싶다”

2021.04.15. 오후 2: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윤지성 “워너원 멤버들 정말 보고 싶다”
AD
가수 윤지성이 같은 시기에 활동하게 된 뉴이스트 황민현, 강다니엘 등 워너원 전 멤버들을 언급했다.

15일 오후 2시 윤지성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이날 윤지성은 강다니엘, 황민현 등과 같은 시기 활동한 것을 두고 “서로 언제쯤 나오게 될 것 같다고 이야기는 많이 나눴다. 그런데 현장에서 솔로 활동을 하다 보면 외로울 때도 있지 않나. 그런데 나와 함께 했던 친구들이 있어주면 대기실의 이름만 봐도 의지가 된다”고 답했다.

윤지성은 “사실 많이 보고 싶다. 방송에서 이 친구들을 만나게 돼 반갑다. 다들 음악이나 무대에 대한 열정이 강한 친구들이다”라며 동생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Temperature of Love'는 윤지성이 지난 2019년 5월 군 입대 전 발표했던 싱글 앨범 '동,화 (冬,花)'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사랑의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써 내려갔으며,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하면서 느끼는 감정들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LOVE SONG(러브 송)'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잦은 다툼과 오해, 그로인해 맞이하는 잠깐의 이별들 속에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그렸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LM엔터테인먼트 ]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