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한밤중 둘만의 로맨틱 캠핑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한밤중 둘만의 로맨틱 캠핑

2021.04.15. 오후 4: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한밤중 둘만의 로맨틱 캠핑
AD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로맨틱한 순간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7회는 까칠한데 귀여운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완벽 남사친 정유진(강민혁 분) 두 남자의 러브 어택을 동시에 받고 있는 오주인(나나 분)이 “둘 다 좋아해요”라고 폭탄선언을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가운데 15일 ‘오! 주인님’ 제작진은 한비수와 오주인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둘만의 캠핑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어둠이 내린 밤, 아무도 없는 곳에서 단둘이 캠핑을 즐기고 있다. 색색의 조명들이 빛을 발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은 나란히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오! 주인님’ 제작진은 “오늘(15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한비수, 오주인, 정유진 세 남녀의 사랑이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특히 위 장면에서는 오주인을 향한 한비수의 마음이 얼마나 특별한 것인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8회는 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오! 주인님']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