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X박보검 '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흥행 시동

공유X박보검 '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흥행 시동

2021.04.16. 오전 09: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공유X박보검 '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흥행 시동
AD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 일주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최고의 화제작 '서복'이 4월 15일 극장과 티빙(TVING)에서 동시 공개됐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박보검)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드라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개봉 첫날인 4월 15일 4만 5127명의 관객을 동원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극장 사이트인 CGV,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인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영화, 다음 영화까지 주요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기대가 몰린다.

공유와 박보검이 만난 영화 '서복'은 두 사람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브로맨스와 '건축학개론' 이용주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삶과 죽음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와 화면 가득 펼쳐지는 아름답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2021년 한국영화 최고의 화제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서복'은 전국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CJ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