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하늘 "故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DOC 깨기 싫어 참았다" (종합)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이하늘 "故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DOC 깨기 싫어 참았다" (종합)

2021년 04월 19일 09시 4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이하늘 "故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DOC 깨기 싫어 참았다" (종합)
그룹 DJ DOC 이하늘이 동생인 고(故) 이현배와 김창열 간의 갈등을 폭로했다.

지난 17일 이현배는 제주 서귀포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날 동료 가수들은 SNS를 통해 고인을 추모했다. 김창열 역시 SNS에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해당 글에 이하늘이 욕설 섞인 댓글을 게재하면서 의문을 자아냈다.

이하늘은 19일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창열과 내 동생 사이에 문제가 있다. DOC 깨기 싫어서 몇 년 간 참았다"며 "이젠 나 못 참는다"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하늘은 김창열의 SNS에 욕설 섞인 댓글을 단 이유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밝혔다. 앞서 복수의 매체를 통해 "김창열과 이하늘이 너무 친해서"라고 드러났지만, 이하늘은 "우리 소속사 누가 이야기했냐"며 이를 부인했다. 오히려 그는 "김창열이 언론플레이를 하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하늘은 "창열이랑 잘 하고 싶었다. DOC가 내 얼굴이니 침 뱉고 싶지 않았다"며 그간 동생과 김창열의 갈등을 참아온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그는 "어제 김창열과 전화를 했다. 그 때는 '내가 무슨 잘못이냐'고 하더니, 오늘 기사 나가니까 태도를 바꿨다. 무릎 꿇고 빌더라"며 "김창열은 반성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하늘 "故이현배 죽음, 김창열 때문…DOC 깨기 싫어 참았다" (종합)

이하늘이 폭로한 갈등의 시작은 제주도에 땅을 구입하면서부터다. DJ DOC 멤버 세 사람이 제주도에 땅을 구입하고 인테리어 공사를 해 펜션 사업을 하기로 했고, 정재용은 돈이 부담돼 이 사업에서 손을 뗐다. 정재용의 지분을 승계한 이현배는 제주도에 살며 직접 시공에 참여했지만, 김창열이 공사 비용을 내지 못하겠다고 하면서 부도가 난 것. 이에 이현배는 생활고를 겪었고, 배달 아르바이트 도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하늘은 이 사고 이후 제대로 검사를 받지 못해 이현배가 사망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유족의 의뢰에 따라 19일 고인에 대한 부검이 진행된다. 당초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으나, 정확한 사인은 부검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 = OSEN, 김창열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