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쯔양, 삼겹살 25인분 먹방…유민상과 역대급 먹대결

'안다행' 쯔양, 삼겹살 25인분 먹방…유민상과 역대급 먹대결

2021.04.19. 오전 10: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먹방 유튜버 쯔양과 유민상이 다시 한번 역대급 먹방 대결을 펼친다.

19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자연 마스터'의 등장과 함께 자연의 향을 품은 '달래 삼겹살' 먹방에 나선 박명수와, 유민상, 쯔양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밤 섬의 먹거리를 초토화시킨 유민상과 쯔양의 모습에 긴급히 SOS를 보냈던 박명수. 이에 '자연 마스터'가 '안다행' 최초로 특별한 선물 삼겹살을 들고 합류하게 된다.

'자연 마스터'가 꺼내든 삼겹살의 양은 25인분. 박명수는 "누가 다 먹냐"며 놀랐지만 쯔양은 "턱 없이 모자라다"며 아쉬워했다.본격적으로 삼겹살을 먹기 시작한 쯔양은 통 삼겹살 한 줄을 달래에 돌돌 말아 한입에 넣었다.

특히 지난밤 바지락 전 20장과 초대형 사이즈 칼국수를 폭풍 흡입하는 쯔양에게 완패를 당하고 말았던 유민상은 다시 한번 승부욕을 불태우며 먹방 3차전을 이어간다.

이와 함께 안정환의 특별한 '황도살이'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자연인으로부터 황도 '청년회장'에 임명되며 기대를 불러 모았던 안정환. 손수 집까지 지어 보이며 힐링과 로망을 실현하는 안정환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도전에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안다행'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