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샤이니 태민, 5월 31일 육군 군악대 입대..."성숙해질 것" (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샤이니 태민, 5월 31일 육군 군악대 입대..."성숙해질 것" (공식)

2021년 04월 20일 09시 1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샤이니 태민, 5월 31일 육군 군악대 입대..."성숙해질 것" (공식)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오는 5월 31일 입대한다.

20일 태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5월 31일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태민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어,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당일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앞서 태민은 19일 샤이니의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어쩔 수 없이 여러분들과 떨어질 수밖에 없는 공백기가 생길 것 같은데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다"며 군 입대를 알렸다.

이어 "어린 나이인 16살, 중3 때 데뷔했다. 이 꿈을 위해 달리기 시작한 게 13살이고, 지금 29살이다. 어떻게 보면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동안 엄청 큰 사랑을 받아서 너무 고맙다. 공백기가 생기는 게 아쉽기도 하지만, 나의 1막과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는 느낌"이라고 팬들에 인사했다.

또한 "정말 너무 많이 사랑하고, 덕분에 되게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다. 팬 분들에게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하고 싶다. 내년에 돌아온다. 아마 내년 11월 말에 올 것 같다. 잠깐 떨어져 있는 시간 동안 나도 많은 생각을 하면서 성숙해질 것"이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지난 2008년 그룹 샤이니로 데뷔한 태민은 뛰어난 댄스 실력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룹은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를 구축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오는 5월 31일 입대한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