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청춘' 이도현X고민시, 커플 포스터 공개

'5월의 청춘' 이도현X고민시, 커플 포스터 공개

2021.04.20. 오전 09: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5월의 청춘' 이도현X고민시, 커플 포스터 공개
AD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이도현과 고민시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이도현은 극 중 서울대 의대를 수석 입학했지만 고향으로 돌아온 대학생 황희태 역을, 고민시는 고향을 떠나와 고군분투하는 3년 차 간호사 김명희 역을 맡아 80년대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려낸다.

이 가운데, 20일(오늘) 공개된 커플 포스터에서는 서로에게 운명처럼 끌리는 이도현과 고민시의 애틋한 설렘이 담겨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도현은 금방이라도 꿀 떨어질 것 같은 눈빛으로 미소를 띠고 있는 고민시를 바라본다.

두 사람을 품고 있는 조명들이 멜로 감성을 일깨우는 가운데, 마주치지 않고 엇갈린 시선이 청춘 로맨스의 향방을 궁금케 한다.

‘오월의 청춘’ 제작진은 “연애 감정보다 팍팍한 현실을 살아내는 게 더 중요했던 80년대 배경이기 때문에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의 청춘 로맨스가 더욱 애틋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시대적 상황 속에서 애타는 끌림을 어떻게 풀어가는지 관심 있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해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오월의 청춘’은 오는 5월 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오월의 청춘']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