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새신랑 오종혁, 아내와 첫 만남 스토리 공개

'비디오스타' 새신랑 오종혁, 아내와 첫 만남 스토리 공개

2021.04.20. 오후 3: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비디오스타' 새신랑 오종혁, 아내와 첫 만남 스토리 공개
AD
그룹 클릭비 출신 배우 오종혁이 '비디오스타'에서 신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진다. 오종혁,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오종혁은 클릭비 시절보다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질 수 있는 지금이 전성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완벽한 연기로 사랑받았던 뮤지컬 '그날들' 넘버인 '사랑했지만'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출연자들은 계속해서 오종혁을 외쳤다.

또한 오종혁은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도시적인 외모와 다르게 사투리를 쓰는 매력적인 아내의 모습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털어놨다.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종혁은 자신의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과거엔 소풍날에 캐스팅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연예 기획사 직원들이 각 학교의 소풍 날짜를 정리해 직접 학교 앞까지 찾아갔었다. 이에 1999년 클릭비가 데뷔하던 해에 태어난 김요한이 요즘은 SNS로 메시지를 보내 캐스팅한다고 밝혀 오종혁을 놀라게 했다. 이어진 '라떼 토크'에서 오종혁은 당시 인기 지표였던 '길보드 차트'에 대해서 설명하기도 했는데, 후배 가수들이 처음 듣는다는 반응을 보이자 세대 차이에 매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