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주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22일 첫 방송 (공식)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이주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22일 첫 방송 (공식)

2021년 04월 22일 09시 5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이주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22일 첫 방송 (공식)
배우 이주연이 개인 유튜브 채널 ‘피팅 주팔이’를 개설한다.

22일 오후 6시 오픈하는 ‘피팅 주팔이’(제작 에이티에이)는 이주연이 직접 패션 아이템의 피팅은 물론 매치 방법까지 보여주며 패션에 대한 꿀팁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사복 센스로 연예계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주연은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패션 아이템에 대해) 관심이 있으니까 추천을 잘 해주고 판 깔아주면 잘한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유튜브 처음 하는 거거든요. 너무 떨려요”라고 긴장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최근 열연 중인 연극 ‘스페셜 라이어’의 커리어우먼 바바라 역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도회적이고 세련된 캐릭터를 보여줬던 이주연은 ‘피팅 주팔이’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에이티에이]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