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PD "경리, 오디션 통해 캐스팅...눈빛·표정 좋았다"

'언더커버' PD "경리, 오디션 통해 캐스팅...눈빛·표정 좋았다"

2021.04.22. 오후 3: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언더커버' PD "경리, 오디션 통해 캐스팅...눈빛·표정 좋았다"
AD
'언더커버' PD가 경리 캐스팅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오후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지진희, 김현주, 연출을 맡은 송현욱 감독이 참석했다.

이번 '언더커버'에는 지진희, 김현주를 비롯해 배우 허준호, 정만식, 권해효, 한고은 등 명배우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이날 송 감독은 한고은과 경리 캐스팅에 대해 "경리 씨는 오디션을 통해서 캐스팅했다. 그 역할이 굉장히 치열했는데 눈빛이나 표정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한고은 씨 역할이 과거 이석규처럼 안기부 요원으로 나온다. 액션도 소화를 잘해야 했다. 비주얼과 액션을 고려해서 캐스팅했다"고 설명했다.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거대한 세력과 감춰진 진실 사이에서 외롭고 처절한 싸움을 시작한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