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로, 오늘(27일) 새 싱글 '들려줄게' 발매...봄 감성 세레나데

닐로, 오늘(27일) 새 싱글 '들려줄게' 발매...봄 감성 세레나데

2021.04.27. 오전 11: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닐로, 오늘(27일) 새 싱글 '들려줄게' 발매...봄 감성 세레나데
AD
가수 닐로(Nilo)가 봄과 어울리는 자작곡으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닐로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들려줄게’를 발매한다.

닐로가 직접 작사, 작곡한 ‘들려줄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들을 적어 내려간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닐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깔끔한 고음이 어우러져 한편의 로맨스를 보는 느낌을 선사한다.

‘기댈 수 있는 내가 돼줄게 / 너의 안식처가 돼줄게 / 행복한 길만 걷게 해줄게 / 이 손 놓지 말고 나랑 걷자’와 같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가사로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닐로 특유의 포근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닐로는 '지나오다', '미운 날', '벗', '비가 내린다'를 비롯해 지난해 12월 발매한 ‘이 감정의 이름은’ 등의 자작곡을 다수 발표하며 섬세한 표현력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주목받고 있다.

닐로는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들려줄게’로 리스너들에게 봄의 설렘을 더할 감성을 선사하며 명품 발라더로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리메즈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