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요원, ‘그린 마더스 클럽’으로 2년 만에 컴백.. "출연 검토중"

단독 이요원, ‘그린 마더스 클럽’으로 2년 만에 컴백.. "출연 검토중"

2021.04.28. 오전 10: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이요원, ‘그린 마더스 클럽’으로 2년 만에 컴백.. "출연 검토중"
AD
배우 이요원이 무려 2년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8일 오전 YTN Star 취재 결과 이요원은 라하나 PD, 신이원 작가의 신작 ‘그린 마더스 클럽’ 출연을 검토 중이다.

‘그린 마더스 클럽’ 측 관계자는 이에 대해 “이요원 측에 출연 제안을 준 것이 맞고 그 쪽에서도 출연을 검토 중인 상황이다. 아직 정확한 편성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요원이 출연을 검토 중인 ‘그린 마더스 클럽’은 엄마들의 진정한 워맨스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이 작품에 출연을 확정할 경우 ‘이몽’, ‘달리는 조사관’ 이후 2년여만의 드라마 복귀작이 된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