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무한도전' 다시 만난다…업그레이드 전편 재방송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무한도전' 다시 만난다…업그레이드 전편 재방송

2021년 05월 04일 14시 21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무한도전' 다시 만난다…업그레이드 전편 재방송
다시 보고 싶은 대한민국 대표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이 MBC M에서 업그레이드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5일부터 약 6개월 동안 MBC M을 통해 전편이 방송된다. SD로 남아있는 초창기 '무한도전' 236편은 고화질 HD로 재탄생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무한도전'은 여전히 '국민 예능'이자 많은 이들의 '인생 예능'으로 기억되는 프로그램이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직도 큰 웃음을 주는 영원한 우리의 밈(MEME) 보물상자기도 하다.

MBC M은 추격전 예능의 시초라 할 수 있는 '돈가방을 갖고 튀어라', 명수에게 12살 추억을 만들어 준 '명수는 12살', 바보 이미지의 정준하를 전자두뇌 이미지로 바꾼 '정총무' 편, 콩트, 뮤지컬,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선보인 '무한상사' 등 큰 사랑을 받았던 에피소드들부터 '무한도전'의 초기 회차도 방송한다.

'무한도전'을 다채롭게 즐기기 위해서 다양한 콘셉트 단위의 기획편성도 진행된다. '가정의 달 특집1' '추격전 레전드 정주행' '가정의 달 특집2', 시청자가 직접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무한도전' 등이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MBC플러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