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생일날인 오늘(6일) 입대...팬들에게 "사랑하고 좋아한다"

엑소 백현, 생일날인 오늘(6일) 입대...팬들에게 "사랑하고 좋아한다"

2021.05.06. 오전 09: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엑소 백현, 생일날인 오늘(6일) 입대...팬들에게 "사랑하고 좋아한다"
AD
그룹 엑소 백현이 생일날 군 훈련소에 입소한다.

6일 백현은 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시작한다. 이로써 백현은 시우민 디오 첸 찬열에 이어 엑소 멤버 중 다섯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이 가운데 입소 당일인 5월 6일은 백현의 생일이라 이목을 모은다.

앞서 백현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며,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됐다.

입대 소식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렸다. 백현은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직접 입대 소식을 전하며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 달라는 말보단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 사랑하고 좋아한다"며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모자 속 짧아진 머리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이른 생일파티를 진행한 백현은 "우리의 앞으로의 인연과 행보는 계속 같이 갈테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사랑한다"는 인사를 남겼다.

한편 백현은 지난 2012년 엑소 메인보컬로 데뷔했으며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러브샷', '코코밥'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최근에는 솔로 미니3집 ‘밤비’가 발매 20만 장에 1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그룹과 솔로앨범까지 통산 7번째 밀리언셀러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