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임영웅 전성시대"...'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1800만뷰 돌파

"지금은 임영웅 전성시대"...'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1800만뷰 돌파

2021.05.09. 오전 11: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지금은 임영웅 전성시대"...'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1800만뷰 돌파
AD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800만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3월 9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1800만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5일 만에 100만뷰를 추가하며 새로운 기록을 달성한 것.

앞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일주일이 되지 않았을 때 500만뷰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찍은 바 있다. 여기에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구독자수 117만 명을 자랑하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지난 8일 기준 조회 수 8억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일 8억 뷰 고지에 올라선 지 일주일 만에 다시금 한 계단 올라서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이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