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맛남의 광장' 측 "재정비 논의, 일부 출연진 마지막 촬영" (공식입장)

실시간 주요뉴스

'맛남의 광장' 측 "재정비 논의, 일부 출연진 마지막 촬영" (공식입장)
'맛남의 광장'이 재정비에 돌입한다.

SBS 관계자는 11일 오전 YTN star에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은 여름 시즌을 대비해 재정비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당 관계자는 "일부 출연진들은 협의 하에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지난 2019년 첫 방송된 '맛남의 광장'은 1년 6개월 만에 대대적인 변화를 모색한다. 이 가운데 코미디언 양세형은 남고,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배우 김동준, 방송인 유병재가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출처 = '맛남의 광장' 공식 홈페이지]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