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허위사실 유포' 악플러 고소 "선처 없다" (공식)

유깻잎, '허위사실 유포' 악플러 고소 "선처 없다" (공식)

2021.05.12. 오후 4: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유깻잎, '허위사실 유포' 악플러 고소 "선처 없다" (공식)
AD
유튜버 유깻잎이 악플러 관련 법적대응에 나섰다.

유깻잎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율원의 강진석 변호사는 12일 "최근 유튜브 등을 통해 유깻잎씨에 대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비방의 글 등을 게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깻잎님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사례가 다수 발견되고 있다"라고 공식입장 운을 뗐다.

이어 "해당 내용들은 유깻잎님이 유명인이라 할지라도 수인할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선 내용으로 판단되어 강력한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다"면서 "근거없는 허위사실을 게시하여 유깻잎님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유깻잎님을 비방하는 글을 게시하는 행위에 대하여 명예훼손죄와 모욕죄 등으로 서울 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자료를 수집했고, 이를 기초로 고소장 작성을 마무리 하는 과정에 있다. 법률대리인은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어떠한 선처도 없을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플러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