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오늘(13일) 최종회, 정시아 깜짝 카메오 출격

'오! 주인님' 오늘(13일) 최종회, 정시아 깜짝 카메오 출격

2021.05.13. 오전 11: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오! 주인님' 오늘(13일) 최종회, 정시아 깜짝 카메오 출격
AD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사랑을 위해 깜짝 카메오가 등장한다.

13일 밤 9시 20분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최종회가 방송된다.

먼 길을 돌아 사랑을 확인했지만 남은 시간이 채 일주일도 남지 않은 커플 한비수(이민기)와 오주인(나나). 둘의 사랑 앞에 행복한 꽃길이 펼쳐지기를 열혈 시청자들은 애타게 바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 주인님' 제작진이 깜짝 카메오의 등장 소식을 알렸다. 특히 이번 카메오는 극 중 이민기와 나나의 사랑을 위해 특별한 역할까지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메오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정시아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기와 나나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에 나란히 앉아 있다. 그리고 두 사람 앞에 있는 인물이 바로 정시아. 하늘하늘 길게 늘어뜨린 머리, 호기심과 궁금증이 가득 담긴 눈빛과 표정 등이 인상적이다. 나아가 그런 정시아 앞에서 한껏 집중한 나나와 달리 다소 의심스러운 듯한 표정을 지은 이민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오늘(13일) 방송되는 '오! 주인님' 최종회에서 정시아는 한비수와 오주인이 데이트를 하며 만나게 되는 타로술사로 깜짝 등장한다. 그는 마치 한비수와 오주인의 마음을, 두 사람의 사랑을 꿰뚫어 보는 듯한 말들을 할 것이다. 그의 말들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지, 이것이 한비수와 오주인의 사랑 결말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지, 정시아가 어떤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일지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고 귀띔했다.

'오! 주인님'은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