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utter’ 티저…제이홉·지민·뷔로 피날레

방탄소년단 ‘Butter’ 티저…제이홉·지민·뷔로 피날레

2021.05.14. 오전 09: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Butter’ 티저…제이홉·지민·뷔로 피날레
AD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첫 번째 콘셉트 개별 티저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제이홉과 지민, 뷔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를 앞둔 신곡 'Butter'의 멤버별 티저 포토 공개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단체 포토에 이어 7인 7색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1차 콘셉트 티저 포토 개별 컷이 연이어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

제이홉, 지민, 뷔 역시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티저 포토를 만들었다. 밝은 톤의 헤어 컬러 변화가 눈에 띄는 제이홉은 살짝 머금은 미소로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드러낸다.


방탄소년단 ‘Butter’ 티저…제이홉·지민·뷔로 피날레


방탄소년단 ‘Butter’ 티저…제이홉·지민·뷔로 피날레

슈트를 갖춰 입은 지민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외면한 모습으로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엘리베이터 문틈 사이에서 몸을 비스듬히 틀고 시선은 살짝 아래로 향한 자세를 취한 뷔는 오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부터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찍은 단체 티저 포토를 비롯해 멤버별로 각기 다른 개성이 강조된 개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앞서 공개한 'Butter'의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17일 2차 콘셉트의 티저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하는 방탄소년단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서 'Butt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올해 'BBMA'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중계된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