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측, 공식 SNS서 틱톡 인기상 수상 자축

서예지 측, 공식 SNS서 틱톡 인기상 수상 자축

2021.05.14. 오전 09: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서예지 측, 공식 SNS서 틱톡 인기상 수상 자축
AD
배우 서예지의 소속사 측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기상 수상을 자축했다.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예지’,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 사진에는 서예지가 지난 13일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틱톡 인기상 여자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그러나 개인 사정을 이유로 들어 시상식에는 불참의사를 밝혔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나마 서예지의 수상 소식을 알리고 그를 지지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낸 것이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지난 4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TV·영화·연극 부문별 후보자(작)를 공개했다. 또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8일간 틱톡 인기상 투표를 진행했으며, 이번 인기 투표는 틱톡을 사용하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