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홍수현, 예비신랑 의료계 종사자? 소속사 "확인 어려워"(종합)

'5월 결혼' 홍수현, 예비신랑 의료계 종사자? 소속사 "확인 어려워"(종합)

2021.05.18. 오전 10: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5월 결혼' 홍수현, 예비신랑 의료계 종사자? 소속사 "확인 어려워"(종합)
AD
배우 홍수현 측이 예비신랑 관련 말을 아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YTN star에 "홍수현 배우 결혼 관련해서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홍수현이 일반인 동갑내기 연인과 5월 28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예비신랑은 의료계 종사자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홍수현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고 최근 결혼 결심을 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랑이 비연예인인점을 고려,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하며 간소하게 식이 진행된다.

홍수현은 지난 1999년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 '맛있는 청혼', '상두야 학교가자',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공주의 남자', '부잣집 아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홍수현은 KBS2 '경찰수업' 촬영에 임하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