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집 주인은 나경은'

'런닝맨' 유재석 "집 주인은 나경은'

2021.05.22. 오후 4:0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런닝맨' 유재석 "집 주인은 나경은'
AD
'런닝맨'에서 코미디언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과의 부부싸움 대처법을 공개한다.

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국민 사랑꾼' 유재석과 나경은의 부부싸움 일화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게스트로 출격한 '여심 저격수' 성시경, '남가좌동 최수종' 개그맨 이용진과 함께 시청자들의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연애 상담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국민 사랑꾼' 유재석의 연애 가치관과 실제 결혼생활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연애 상담 도중, 성시경이 "재석이 형도 싸워요? 안 싸울 것 같아요"라고 묻자 유재석은 "다툼이 있다"며 부부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앞서 "결혼하면 사소한 일에도 싸운다"는 지석진의 말에 공감했던 유재석은 "집에 있을 때 더워서 창문을 열고 싶었는데, 아내는 춥다고 하더라"며 정말 사소한 싸움의 원인을 밝혔다.

"마지막에 싸움은 어떻게 끝나요?"라는 미혼 멤버들의 질문에 유재석은 유재석다운 현명한 대처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해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이어 유재석은 "이 집의 주인은 나경은"이라고 항복하며 사랑꾼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