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

[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

2021.05.25. 오전 10: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_이미지
AD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인연이 화제다.

'데드풀'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24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에 자신이 직접 사인한 술병을 인증한 사진을 게시하며 "두 가지 할 말이 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첫 번째, 여기 방찬을 위한 사인이 있다. 이번 주 방찬에게 보낼 거다. 두 번째,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팬으로서 사인을 부탁해도 될까? #새롭게 좋아하는 호주인"이라는 글을 남겼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언급한 호주인은 '엑스맨' 시리즈 울버린 역으로 유명세를 얻은 배우 휴 잭맨. 이유가 무엇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최근 휴 잭맨이 자신의 SNS 계정으로 스트레이 키즈를 팔로우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됐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방찬이 화답에 나섰다. 방찬은 직접 사인한 앨범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한 뒤 "나 역시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 번째, 당신을 위한 사인은 이미 가고 있다. 당신의 레드 수트와 어울릴 다른 굿즈와 함께. 두 번째, 미안해 휴 잭맨"이라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


[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트레이 키즈의 인연은 지난 20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날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선 스트레이 키즈가 영화 '데드풀'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오프닝의 공연을 펼쳐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의 SNS 계정에 "안녕, 스트레이 키즈(Oh hello Stray kids)"라는 트윗을 남기며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계정을 해시태그로 걸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한 팬이 영화 '데드풀'의 한 장면과 스트레이 키즈의 무대 영상을 교차편집하여 게시한 영상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직접 반응을 보인 것.

[Y이슈] "스트레이 키즈♥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역대급' 입덕

뿐만 아니라 라이언 레이놀즈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설립한 영화사의 SNS 계정을 통해 방찬과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버블' 앱에서 방찬을 팔로우하고 있다고 인증하기도 했다.

예상치 못한 할리우드 최고의 톱스타와 국내 보이그룹의 친목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앞서 방찬은 YTN star를 통해 "어렸을 때부터 '그린 랜턴', '데드풀' 등 라이언 레이놀즈 배우의 출연 영화들을 다 봤다. 최근에 올라오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콘텐츠도 다 챙겨 보고, 거기서 영감도 많이 받았다. 제 롤모델인데 이렇게 이번 무대를 보고 트윗까지 남겨주셔서 잠을 못 잤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라이언 레이놀즈 사랑합니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오는 6월 23일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를 통해 국내 스크린을 찾아올 예정이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