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측 "이다인과 알아가는 단계...후크엔터 앞날 응원"

이승기 측 "이다인과 알아가는 단계...후크엔터 앞날 응원"

2021.05.26. 오후 3: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열애설 관련 입장을 냈다.

이승기의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26일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면서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 전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에 대해서는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24일 후크엔터 측은 5월 31일부로 이승기와의 계약이 종료된다며 이별을 알렸다. 또 같은날 이승기는 이다인과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이에 이다인 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04년 데뷔한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후크엔터에 몸 담으며 승승장구 했다. 이승기는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