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미스트롯2' 홍지윤 "'결사곡2' OST 참여, 영광...설레"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미스트롯2' 홍지윤 "'결사곡2' OST 참여, 영광...설레"

2021년 06월 07일 14시 17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미스트롯2' 홍지윤 "'결사곡2' OST 참여, 영광...설레"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발매 및 카메오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홍지윤은 7일 린브랜딩을 통해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참여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OST 가창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떨리면서도 설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홍지윤이 부른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Part1 ‘Love Again’은 최근 발매된 후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명품 트롯 보컬’ 홍지윤의 색다른 음색과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홍지윤은 OST 참여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도 전격 등장해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에 대해 홍지윤은 “극중 카메오로 잠깐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내 딸 하자’에서 ‘Love Again’ 대망의 첫 무대를 준비하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가요를 선보여서 너무 떨린다. 잘 불렀으면 좋겠는데, 나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봐주실지 너무 궁금하다”고 전했다. 그러나 홍지윤은 본 녹화가 시작되자 긴장한 기색 없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은 무대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 역대급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심사위원 및 대중의 극찬 속에 최종 선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린브랜딩]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