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터뷰' 제시 "결혼하고파"…조정식 "男게스트와 연락처 교환하길"

'쇼!터뷰' 제시 "결혼하고파"…조정식 "男게스트와 연락처 교환하길"

2021.06.07. 오후 2: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제시의 쇼!터뷰'의 MC인 가수 제시가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SBS모비딕 웹예능프로그램 '제시의 쇼!터뷰'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제시, 조정식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이날 제시는 "가족을 만들고 싶다. 남자친구도 만들고, 결혼도 하고, 아기도 낳고 싶다"고 바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제시가 남자 게스트와 전화번호 교환하는 걸 한 번도 못 봣다. 뒤도 안 돌아보고 가더라. 앞으로는 전화번호 교환을 하도록 나서보겠다"며 제시의 연애와 결혼을 적극적으로 응원했다.

제시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아직은 일이 너무 좋다. 일과 생활의 밸런스를 잘 맞춰보려고 한다"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